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채용공고

2024년 공동육아나눔터 시간제 계약직 근로자 채용 공고에 대한 게시글입니다.

제목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2024년 공동육아나눔터 시간제 계약직 근로자 채용 공고

  • 작성일2024-01-23
  • 작성자최숙자
  • 조회수2837
첨부파일

구미시가족센터

공동육아나눔터 운영을 위한

시간제 계약직 근로자 채용공고

 

구미시가족센터에서는 가족친화적인 사회환경 조성을 위해 함께 근무할 성실하고 유능한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채용합니다.

20241

    구미시가족센터장

 1. 채용분야 및 모집인원

분야

직급

인원

담당업무

공동육아나눔터

시간제계약직

5

- 공동육아나눔터 공간 운영 및 관리

- 프로그램 진행 보조


 

2. 응시자격

● 자격요건

사업담당

자격요건

공동육아나눔터

시간제 계약직 근로자

구미시 거주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컴퓨터(엑셀, 한글) 활용 가능자 우대

보통1종 운전면허 소지자 및 운전가능자 우대

정년 : 60


 

3. 심사방법 및 전형일정

접수기간 : ~ 2024. 2. 6() 17:00(도착분까지)

1차 서류심사 : 결과 발표 202427() 17:00

2차 면접심사 : 서류합격자에 한 해 추후 공지(28일 오후 공지 예정)

최종합격자 발표 : 2024216() 공지 예정

구미시가족센터 홈페이지(gumi.familynet.or.kr) 게시

 접수방법 : 우편접수(39305 경북 구미시 산책길 73, 구미시가족행복플라자)

e-mail 접수( gumifamily@hanmail.net 제목 : 시간제 지원자_홍길동)

 제출서류

구미시가족센터 응시원서 1 (서식 제공)

자격증 사본 1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센터 사업에 대한 의견서 1 (서식 제공)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서식 제공)

운전면허증(해당자에 한함) 1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제출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식별할 수 없게 처리(마스킹 등)하여 제출

서류 서식은 첨부된 홈페이지의 채용 공고문 참고 바랍니다.

(구미시가족센터 gumi.familynet.or.kr)

최종합격 후 추가제출 서류 : 기본증명서, 채용 신체 검사서

 

문의 : 구미시가족센터 (전화 :054-715-5433)

 

4. 근무조건

채용형태 : 시간제 계약직

계약기간 : 2024. 03. 02 ~ 2024. 12. 31

근무조건 : 16시간 이내 시간제 근무

보수 : 2024년 최저시급 기준, 사회보험 가입

 

★ 근무지 : 가족행복플라자 공동육아나눔터(구미시 산책길 73, 가족행복플라자 1)

근무시간 : 월요일 09:00~18:00 (8시간)토요일 09:00~18:00 (8시간)

 

★ 근무지 : 꿈도담터 공동육아나눔터(구미시 산책길 73, 가족행복플라자 2)

근무시간 : ~금요일 14:50~18:00 (3.2시간)

 

 근무지 : 사람사랑 공동육아나눔터(구미시 산동면 산동읍 산호대로4113, 산동농협 4공단지점 2)

근무시간 : , 14:00~18:00 (4시간)금요일 09:00~18:00 (8시간)

 

 근무지 : 진평 공동육아나눔터(구미시 인동 14, 14 구미시립인동도서관 1)

근무시간 : 목요일 14:00~18:00 (4시간)금요일 09:00~18:00 (8시간)토요일 09:00~13:00 (4시간)

 

 근무지 : 봉곡 공동육아나눔터(구미시 봉곡로 1554, 구미시립봉곡도서관 1층 유아 자료실 )

근무시간 : 일요일 08:30~17:30 (8시간)월요일 09:00~18:00 (8시간)

공동육아나눔터 운영에 따라 근무일 변동 및 탄력근무제 시행

봉곡공동육아나눔터 봉곡도서관 휴무일에(2, 4째주 월요일 휴무) 따라 평일 탄력근무제 시행

 

5. 접수 시 유의사항

면접 합격 이후 아동학대 범죄전력조회 및 시설종사자 결격사유에 따른 전력 조회를 실시하여 최종합격 유무를 결정하게 됩니다.

제출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었을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제출한 서류의 수신 여부는 지원자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편물 도착 지연, 메일 수신 오류 등으로 인한 서류 미제출, 제출기한 미준수는 물론 서류 미비 및 기재 착오에 따른 불이익은 본 센터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서류전형결과 채용예정 인원 2배수 이하이거나 적정자격 요건을 갖춘 지원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불합격자의 경우 본인이 원하는 경우 응시원서를 제외한 일체 서류 반환 가능합니다.

* 반환청구기간: 채용 확정 이후 14일에서 180일까지의 반환가능하며, 반환하지 않은 서류는 이후 자체 폐기

최종합격 이후 보직 및 업무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4년 김포시가족센터 직원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안내(아이돌봄지원사업 전담인력)
다음글 2024 구미시가족센터 온가족보듬사업 배움지도사 / 키움보듬이 강사 모집공고

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